WITH SeAH

PDF 보기

  • 세아 뉴스룸2

    늘 우리 곁에,세아그룹 브랜드 필름

    늘 우리 곁에,세아그룹 브랜드 필름

    세아그룹은 매년 기업의 정체성과 철학을 담은 브랜드 필름을 선보이며 ‘세아’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해 왔다. ‘세아인의 하루’, ‘장인정신’, ‘철의 소리’, ‘철과 같은 마음’, ‘We Are Changing’, ‘MY HERO, ‘FLY, CHANGE AND GROW’ 등 다양한 브랜드 필름을 통해,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철강 소재 전문 그룹으로서 세아의 정신과 비전을 담아 대내외에 공유하고 있다.

    세아그룹이 그동안 쌓아온 가치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비전을 담은 브랜드 필름은 감각적인 영상으로 임직원은 물론 일반 대중에게도 명확한 메시지를 전달해 왔다.

    'I'm STEEL Here’라는 제목의 2025년 브랜드 필름은 철로 만든 인형 ‘캡틴 세아’를 통해 우주 탐험의 꿈을 갖게 된 아이가 캡틴 세아와의 만남과 이별을 반복하며 꿈을 이뤄가는 과정을 담은 감동적인 성장 스토리를 담고 있다.

    세아가 생산하는 철강 제품은 수많은 경쟁 소재가 등장한 오늘날에도 여전히 필수 소재로 사용되고 있다. 철은 언제나 인류가 요구하는 필요 조건을 충족시켜 왔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혜택을 제공할 중요한 자원이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철강의 영속적인 가치와 더불어, ‘순환 가능한 소재’로서 철이 지닌 지속 가능성을 강조하고 있다.

    특히, 영상의 마지막에는 세아그룹의 철강 소재가 과거뿐만 아니라 우주 항공, 신재생 에너지 등 미래 첨단 산업에서도 변함없이 핵심 소재로 자리할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으며,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갈 세아의 비전을 강조하고 있다.

    2025년 브랜드 필름 ‘I'm STEEL Here’을 통해 늘 우리와 함께하는 철의 가치와 철로서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세아의 아이덴티티가 널리 공유되길 기대한다.